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듀오 후기 좋은 짝을 찾기 위한 최적의 선택

by 희최 2022. 10. 7.

듀오 후기 좋은 짝을 찾기 위한 최적의 선택



30대가 되고 나서부터는 결혼 상대를 만나야겠다는 마음이 커졌다.
물론 우리 가족 모두의 염원이기도 했고 그래서 결혼정보업체들을 알아보기 시작.
가연이나 노블레스 수현과 같이 결혼정보 회사들이 많았는데,
그중에서 듀오 후기가 가장 좋았고, 회원 수도 가장 많다고 해서 이곳으로 선택하게 되었다.
홈페이지에 간단하게 DB를 남기니 전화가 왔고 상담 날짜를 잡고 방문!
절차가 복잡할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홈페이지 들어가서 번호만 남기면 되니까 참 간단하고 쉬웠음
이런저런 절차가 없어서 상담까지의 과정이 편했다.



결정사가 처음이다 보니 방문을 할 때 너무 떨려서 친구와 같이 갔는데, 커플매니저가 너무 친절해서 좋았다.
듀오 후기에 나온 그대로였음
부모님들과 온 사람들도 보였는데 다른 사람과 와도 괜찮다고 했고
친절하면서도 세심하게 대화를 이끌어주니 여러 가지 고민이나 문제점에 대해서 털어놓게 되었다.
워낙에 커플매니저가 베테랑이기도 했고, 이런저런 대화를 하다 보니 마음이 끌려서 듀오 가입을 하게 되었다.
회원의 정확한 정보를 위해 가입을 하면서 신원인증을 받게 되었는데,
신원 인증은 한 일주일 정도 소요됨.
물론 이런 과정이 꼭 필요할까 이런 생각이 처음에는 들기도 했는데
다른 사람들도 모두 이런 과정을 통해서 인증을 받고 나를 만나는 거라 좀 더 확실하고 안전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다.



신원인증을 위해 별도로 내가 할 것은 따로 없고, 매니저님이 알아서 척척 절차를 다 알아서 해주셨다.
이후에 한 일주일 정도를 더 기다리고 나니까 프로필을 받아 볼 수가 있었다.
듀오 후기에는 전문직이나 대기업을 다니는 사람들만 들어온다던 소문이 있었는데 실제로 그게 사실이었다.
객관적으로 내 스펙에 비해서 조금 기준이 높은 편이라 떨리기도 했는데
어쨌든 매니저를 통해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골라서 답변을 기다리는 중~
나는 일단 마음에 들었는데 상대는 어떨지 아직 모르기 때문에 걱정 반 설레임 반인 것 같다.


매니저가 나에 대해서 너무 좋게 평가한 것도 있었지만,
좋은 사람을 만나고자 했던 내 진심이 통한 것 같아서 뿌듯한 마음도 들었다.
설레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기다리면서 듀오 후기들을 쭉 살펴보기도 하고 홈페이지에 있는 정보들을 다시금 읽어보기도 했다.
사실 다른 곳들은 정보가 부족했는데 듀오의 경우 홈페이지에 너무 잘 설명이 되어있어서 더 믿고 진행을 하게 된 것도 있었던 것 같다.
다른 곳들의 후기를 살펴봤을 때 프로필을 보고 만남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 같이 보였는데
듀오는 일 진행도 빠르고 정확해서 참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다른 곳들은 뭘 하나 확인하는데 전화번호를 자꾸 남기라 해서 부담이었는데
여기는 그런 게 없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둘러보아도 좋을 것 같다.
또 이런 결혼정보 회사가 생소한 사람들은 유튜브에서 워크맨 채널의 듀오 편을 보면 도움이 될 것 같다.
아무튼 이번에 정말 잘 되어서 결혼까지 이어지는 만남을 기대해 본다.
매니저님도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격려해 줘서 잘 될 거라고 믿고 싶다.
꼭 긍정적인 듀오 후기 남기길 바라며 파이팅!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